프로이트가 우리에게 가르쳐 줄 수있는 것 화재복구업체

겨울을 맞파악 고양 중구가 묵은 먼지를 털어내느라 분주하다.

구는 동주민센터를 방문하는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화재복구업체 동주민센터 15곳의 냉난방기 269대를 청소끝낸다.

올해는 처음으로 전공 청소업체를 채용해 동지역민센터의 냉난방기를 일괄 청소한다. 전문가가 냉난방기를 완전히 분해 후 세척하고 장비 성능과 http://edition.cnn.com/search/?text=화재청소 이상 여부를 점검하여 동 청사의 공기가 아주 청정해지는 것은 물론 냉난방기의 수명 연장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냉난방기 청소 직후 구민과 직원들로부터 효과적인 현상이 이어지고 있을 것입니다. 다산동에 지내는 오진숙님은“지역민센터를 방문할 경우마다 에어컨 케어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꼼꼼하게 청소하는 모습을 보니 생각이 놓인다”며, “호흡기가 약한 노약자가 마음 놓고 방문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우선적으로 중구는 경로당 대청소도 마쳤다. 지난 달 18일부터 6월 7일까지 청소가 필요한 경로당 10곳을 찾아가 쓰레기 8.1톤을 수거하였다. 청소에는 동지역민센터 차량 60대, 연구원 등 청소 인력 57명이 투입됐다. 쓰레기 압축 차량이 6회 왕복해 어르신들이 옮기기엔 무게가 나가는 폐가구 53개, 폐가전 7개를 치웠다.

image

김길성 중구청장은 “여름을 맞이해 동지역민센터와 경로당 청사의 묵은 먼지를 청결하게 청소했다”며, “깨끗한 배경 생각하면서 마음에 쌓인 먼지도 같이 털어내시고 곧 활짝 피어날 봄꽃을, 행복한 마음으로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이야기 했다.